메디아트 "그대와 나의 '슬기로운' 척추생활"
상태바
메디아트 "그대와 나의 '슬기로운' 척추생활"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0.10.3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인을 위한 메디아트콘서트시리즈 Ⅱ
- 중장년층의 가장 큰 고민 척추분야 의료지식 전달
'그대와 나의 슬기로운 척추생활' 공연 포스터.

‘현대인을 위한 메디아트콘서트시리즈Ⅱ - 그대와 나의 슬기로운 척추생활’ 공연이 오는 11월 4일 오후 7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개최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주관하는 ‘현대인을 위한 메디아트콘서트시리즈’는 코로나19로 한층 관심이 쏠리고 있는 전문 의료지식을 지역민들에게 바르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공모에 선정됐으며, 외부의 예술단체와 지역 예술인, 공연장이 협업해 프로그램 개발과 함께 지역 예술인의 역량강화를 도모해 지역문화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번 공연은 두 번째 기획 공연으로 우리 몸의 중심 기둥이자 중장년층이 가장 힘들어하는 척추 질환의 원인 및 치료방법을 공연예술과 함께 전달하는 좋은 프로그램으로 메디와 아트가 결합해 전문 의료진과 예술인이 협업해 진행하는 보기 드문 문화예술활성화 기획 프로그램이다.

우리 몸에서 나타나는 척추 질환 증상을 지역 연극단체 극단안동이 옴니버스 단막 연극으로 표현하고 지역 척추분야 전문의 정영선 안동성소병원 척추디스크센터장 소장과 김종문 안동병원 심뇌재활센터장의 전문 의료지식을 전달하며 토크와 타악 마람바 앙상블이 함께해 더욱 흥미진진한 공연이 될 것이다.

‘현대인을 위한 메디아트콘서트시리즈Ⅱ - 그대와 나의 슬기로운 척추생활’공 연은 5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5천 원으로 진행한다.

또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관람 입장 전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 확인, 개인위생, 방역 관리를 철저히 관리 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