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상무프로축구단 유치 관련 공청회 개최
상태바
김천시, 상무프로축구단 유치 관련 공청회 개최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0.05.2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6월 2일 오후 4시 김천국민체육센터서 개최
- 유치에 따른 득과 실을 면밀하게 분석 中
- 타당성 검토 연구 용역 결과 보고, 패널 토론, 질의ㆍ응답 등으로 진행
김천시청.
김천시청.

상무프로축구단 유치와 관련해 지역민의 의견 수렴을 위한 시민공청회가 김천시체육회와 김천문화원 주관으로 오는 6월 2일 오후 4시 김천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다.

상무축구단은 올해 12월로 상주시와의 연고지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새로운 연고지를 물색하고 있으며, 스포츠 특화도시를 지향하는 김천시는 상무프로축구단 유치에 관심을 갖고 유치에 따른 득과 실을 면밀하게 분석하고 있다.

이날 공청회는 상무프로축구단 유치를 위한 타당성 검토 연구 용역 결과 보고에 이어 패널 토론, 시민들과의 질의ㆍ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토론자로는 손범규 SBS 아나운서팀 부장 및 한국중고탁구연맹 회장이 진행을 맡고 김천시, 김천시의회 관계자, 농민 대표, 소상공인 대표, 시민단체 대표 등 각계각층의 대표들이 토론자로 참여한다.

상무프로축구단 유치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발열체크,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 조치와 좌석 간격 띄우기를 통한 생활 속 거리두기도 철저히 이루어진다.

김천시는 이번 공청회를 통해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관계 전문가들의 자문을 통해 상무프로축구단 유치를 최종적으로 결정할 방침이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