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고3 위한 '힐링 콘서트' 개최
상태바
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고3 위한 '힐링 콘서트' 개최
  • 윤도원 기자
  • 승인 2019.11.2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김천 성의여자고등학교에서 고3 청소년을 위해 열린 ‘힐링 콘서트’가 진행되고 있다.
지난 22일 김천 성의여자고등학교에서 고3 청소년을 위해 열린 ‘힐링 콘서트’가 진행되고 있다.

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22일 오전 10시에 성의여자고등학교 백합관에서 고3 청소년을 위한 ‘힐링 콘서트’를 실시했다.

힐링 콘서트는 1부 순서로 노래 공연, 2부 순서로 후배들이 준비한 연극 공연으로 이뤄졌다.

‘힐링 콘서트’는 희림밴드, 진상효, 김동영 등 대구․경북 지역 가수들의 공연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공연은 고등학교 3년 동안 자신의 꿈과 미래를 향해 열심히 달리고 수능으로 마무리한 고3 청소년들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긴장감을 내려놓으며 힐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3 학생들은 공연에서 가수들과 함께 노래하고 흥겨워하며 그동안 쌓인 긴장을 내려놓고 쉴 수 있는 시간을 보냇고 1, 2학년 후배들이 준비한 학교폭력 주제의 ‘그림자’ 연극 공연을 관람하며 후배들의 노력에 큰 응원을 보냈다.

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장재근 김천시 가족행복과장)은 “고3 학생들이 잠깐이지만 이 시간을 통해서 힐링을 하고 앞으로 미래의 모습에 대해 좀 더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라고 했다.

그리고 ‘그림자’ 공연을 학생들이 준비하고 공연할 수 있도록 지원한 윤남선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장은 “학생들이 3월부터 정기적으로 모여서 서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열심히 준비했고, 오늘 공연을 통해서 그 결실을 볼 수 있었다. 그리고 청소년들이 이런 기회를 통해 자신의 잠재력을 발현하고 많은 사람과 오늘처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한편 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수능을 마친 고3 학생을 대상으로 김천여고, 성의여고, 한일여고, 중앙고, 김천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힐링콘서트, 특강, 맞춤형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