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 행보' 김정재, 죽도시장 현장방문 및 지역아동센터 간담회
상태바
'민생 행보' 김정재, 죽도시장 현장방문 및 지역아동센터 간담회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4.03.1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차환경개선 등 전통시장 활성화 위한 시민ㆍ상인 고견 청취
- 촘촘한 돌봄ㆍ양육환경 조성 위한 지역아동센터 간담회 개최
- 김 의원, “민생현안에 더욱 귀 기울이고, 아이들이 행복한 포항 조성”

김정재 국회의원(국민의힘ㆍ포항북구)이 죽도시장 방문과 지역아동센터 간담회를 갖고 주민 곁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민생행보를 이어갔다.

김정재 의원은 15일 장량사거리 출근길 인사 후 죽도시장을 찾아, 시장상인들과 포항시민의 목소리를 듣고 민생현장을 챙겼다.

김정재 의원은 “공영주차장 확대 등 주차환경개선과 지역 특성에 맞춘 브랜드화를 통해 전통시장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정재 국회의원은 지역아동센터 간담회를 갖고, 아이들을 위해 헌신하는 지역아동센터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방과 후 교실 등 아동 보호ㆍ교육 프로그램 운영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김 의원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교육의 질을 높이고, 돌봄 공백 해소를 통해 촘촘한 돌봄·양육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김정재 의원은 “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민생현안을 귀담아듣고,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포항을 만들기 위해 꼼꼼하게 챙기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4월 치러지는 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3선 도전에 나선 김정재 국회의원은 읍면동별로 경로당을 방문하는 어르신 섬김 일정을 비롯해 주민들과 직접 만나 이야기 나누며, 주민과 함께하는 민생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