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대표 연극 '라이어 1탄', 문경서 만난다
상태바
대학로 대표 연극 '라이어 1탄', 문경서 만난다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3.11.2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문경문예회관 30주년 공연한데이 시리즈 12'
- 내달 8~9일 문희아트홀서 공연

문경문화예술회관이 대학로 대표 연극 '라이어 1탄' 공연을 내달 8~9일 오후 7시 30분(2일 2회) 문희아트홀에서 개최한다.

‘라이어’는 제목처럼 속고 속이고, 거짓이 진실이 되는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내고 시대의 해학을 담은 블랙 코미디 연극으로 영국의 인기 극작가 겸 연출가 레이쿠니의 대표작 런 포 유어 와이프(Run for your wife)가 원제로 1998년 초연 이후 26년째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두명의 부인을 두고 철저히 스케줄을 관리하며 몰래 살아가는 남자 주인공이 가벼운 강도 사건에 휘말리면서 두 부인과의 은밀한 이중생활을 들킬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작은 거짓말을 시작으로 또 다른 거짓말을 유발, 숨 돌릴 틈 없는 빠른 전개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허의 상황, 진실과 거짓이 오고가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내용이다.

재치 넘치는 대사와 끝도 없는 거짓말 열전이 객석을 웃음과 폭소로 가득 채우며 연극 마지막에는 그 누구도 예측하기 힘든 큰 반전을 선사할 예정이다.

입장권은 전 석 3천 원(초등학생 이상 관람가)이며, 오는 28일 오전 9시부터 현장예매(대공연장)와 인터넷예매(http://ticket.gbmg.go.kr)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홈페이지(https://www.gbmg.go.kr/)에서확인할수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