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문예회관 30주년 공연한데이] 시리즈 7 '연극 그녀가 산다'
상태바
[문경문예회관 30주년 공연한데이] 시리즈 7 '연극 그녀가 산다'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3.06.2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경문화예술회관에서 매월 2째주에 추진 중인 공연한데이 사업의 일환으로 코믹반전스릴러 연극 ‘그녀가산다’를 내달 7ㆍ8일 오후 7시 30분 (2일 2회)에 문희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연극 ‘그녀가 산다’는 2017년 초연 후 매년 여름 무대에 오르는 단골 레퍼토리로 주인공인 단심과 츤데레 남친 일편이의 첫 만남과 그 후 지속적인 만남 속에서 주인공의 주변 인물들과 일편의 밀고 당기는 신경전을 펼치면서 극이 전개된다.

월세가 밀렸다며 타박하는 주인 아줌마, 귀신을 볼 수 있다며 집에서 굿을 하며 귀신잡기를 시도하는 주인 아줌마의 언니, 다양한 옆집 이웃들과의 극적인 사건과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상황속에서 관객들로 하여금 긴장과 스릴, 웃음과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 흥미진진한 스토리, 예상을 뒤엎는 반전, 어떤 연극을 볼지 고민 될 때, 뻔한 스토리가 지겹거나 반전 있는 스토리가 끌릴 때, 시간 가는 줄 모른 채 몰입할 수 있는 연극이 보고 싶을 때, 연극 ‘그녀가 산다’를 추천한다.

입장권은 전석 3천 원(중학생이상 관람가)이며, 오는 27일 오전 9시부터 현장예매(대공연장)와 인터넷예매(http://ticket.gbmg.go.kr)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 홈페이지(https://www.gbmg.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054-550-839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