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포항시남구 후보자 합동 출정식 “원팀으로 압승할 것”
상태바
국민의힘 포항시남구 후보자 합동 출정식 “원팀으로 압승할 것”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2.05.1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포항시남구울릉군 후보자들이 19일 오전 10시 포항 남구 송도동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포항시남구울릉군 당협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병욱 국회의원과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를 비롯한 포항시 남구 후보자 전원 및 선거운동원,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포항시 남구 후보자로는 서석영ㆍ이동업ㆍ김진엽ㆍ손희권 경북도의원 후보가, 양윤제ㆍ김창희ㆍ조민성ㆍ김영헌ㆍ김정기ㆍ최해곤ㆍ방진길ㆍ이상근ㆍ임주희ㆍ김길환ㆍ함정호ㆍ김형철ㆍ이석윤ㆍ이재진 포항시의원 후보가 참석했다. 이다영ㆍ김정례 포항시의원 비례대표 후보도 함께했다.

출정식에서 후보자 전원은 포항 발전을 위해 한 팀으로 똘똘 뭉쳐 6ㆍ1 지방선거에서 압승할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손희권 도의원 후보와 이다영 시의원 후보가 후보자 대표로 공명선거 실천 선언을 하고, 후보자 전원이 승리의 기원을 담아 ‘국민의힘, 파이팅!’, ‘포항시, 파이팅!’, ‘대한민국! 파이팅!’을 외치며 어퍼컷 세레머니를 하기도 했다.

김병욱 의원은 “오만한 초거대야당 민주당을 이번에 확실히 심판해야 윤석열 대통령이 힘을 받을 수 있다”며, “원팀 정신으로 포항시장, 지방의원 후보 모두 압승하여 포항과 울릉의 밝은 미래를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