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덕 포항시장 예비후보, '효율적인 공약 홍보 전용 플랫폼' 오픈
상태바
이강덕 포항시장 예비후보, '효율적인 공약 홍보 전용 플랫폼' 오픈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2.04.1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간의 성과ㆍ공약 한 눈에 볼 수 있는 ‘퐝퐝 SNS플랫폼’ 구축
- ‘더 큰 포항, 위대한 도약’ 견인할 공약들, 사진ㆍ영상으로 쉽게 확인
이강덕 굼민의힘 포항시장 예비후보의 SNS홍보플랫폼 '퐝퐝 플랫폼'.
이강덕 굼민의힘 포항시장 예비후보의 SNS홍보플랫폼 '퐝퐝 플랫폼'.

이강덕 국민의힘 포항시장 예비후보가 효율적인 공약 홍보를 위해 전용 SNS홍보플랫폼인 ‘퐝퐝 플랫폼’을 오픈했다.

기존에는 통상적으로 선거와 관련해 후보자의 공약 등 정보가 개별적으로 흩어져 있어 일일이 찾아야 하는 불편을 겪었다.

이에, 이 예비후보 측은 ‘퐝퐝플랫폼(http://pohanglove.kr/)’의 통합적인 SNS 홍보플랫폼 구축을 통해 후보자의 지난 민선 6~7기의 8년간 이뤄낸 다양한 성과를 비롯해 민선 8기 ‘6대 선거공약’과 각 읍면동 지역별 대표 공약들을 사진과 영상 이미지 등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이번 플랫폼에서 중점을 둔 부분은 우리동네 지역공약을 강화하고, 주민참여를 통한 공약의 접수 등을 통해 쌍방 소통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는 것이다. 플랫폼에 접속한 시민들은 지역 공약을 살펴보고 미진한 부분에 대해 선거캠프에 동네 공약을 접수할 수 있다.

무엇보다 플랫폼을 통해 시민과 청년들이 손쉽게 자신이 사는 지역과 포항의 발전을 위한 공약을 살펴보면서 선거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캠프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퐝퐝플랫폼에는 배터리ㆍ바이오ㆍ수소 등의 신산업 육성과 그린웨이 프로젝트를 통한 녹색도시로의 전환 등 그 간의 성과 보고와 함께 더 큰 포항의 위대한 도약을 견인할 공약들이 담겨 있다.

캠프 관계자는 “이강덕 후보를 좋아하는 청년 자원봉사자들이 주축이 돼 구축한 이번 소통 플랫폼은 정책선거를 주도하려는 이강덕 포항시장 예비후보의 의지를 반영할 결과”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