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문화예술인 송년의 밤의 끝을 잡고”
상태바
“청송문화예술인 송년의 밤의 끝을 잡고”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1.12.0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1 청송문화예술인 작품전시 및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다사다난 했던 2021년 신축년을 마무리하며 7일부터 9일까지 청송문화예술회관에서 ‘청송문화예술인 송년의 밤’ 전시 및 공연을 개최한다.

‘청송문화예술인 송년의 밤’이라는 제목으로 청송문화원이 주최하고 청송군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짚풀문화보존회 외 7개 단체 문화예술동호인들의 전시 작품을 7일부터 9일까지 청송문화예술회관 로비 및 소공연장에 전시하고, 마지막 날 9일 오후 7시에는 동 회관 대공연장에서 청송기타동호회 외 10개 단체 동호인들이 신명나는 음악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9일 저녁 공연은 기타ㆍ아코디언ㆍ색소폰ㆍ합창단ㆍ풍물교실 등 동호인들뿐만 아니라 인기 팝페라가수 배은희가 속해있는 노블 앙상블 팀이 출연해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청송군민들이 따뜻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마음이 치유되는 음악을 선물 해 줄 예정이다.

또 수기명부작성, 비대면 접촉 체온계 비치 등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최대한의 인력을 투입해 방역 및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021년 한 해 청송문화원 운영 하에 각종 문화교양교육 및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운영된 성과를 군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군민화합을 도모하는 좋은 취지의 행사”라며, “아울러 산소카페 청송군을 찾아주시는 많은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생활의 장 마련과 소통의 계기를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