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道 산림박람회서 '안동시 홍보관' 운영
상태바
안동시, 道 산림박람회서 '안동시 홍보관' 운영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1.10.1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려한 안동의 산림과 문화ㆍ관광자원 홍보

안동시가 「2021 경상북도 산림박람회」에 참가해 수려한 안동의 산림과 문화ㆍ관광자원 홍보에 나섰다.

14~16일 3일간 대구 엑스코 서관 1층 1, 2홀(대구 북구)에서 개최되는 「2021 경상북도 산림박람회」는 경북도가 주최ㆍ주관하며, ‘숲이 미래다! 숲으로 가자!’라는 슬로건 아래 도 산림정책 전반을 대내외에 홍보하는 자리다.

산림정책 주제관, 시군 홍보관, 임산업 기업관, 숲체험장 등을 운영하며 산림조합을 비롯한 도내 유관기관과 300여 개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안동시는 이번 박람회에 「안동시 홍보관」 1개소를 운영할 계획으로 ▲‘수려한 안동의 산림, 문화의 향기를 더하다’ ▲‘숲을 벗 삼아 함께 거니는 숲길의 고장’ ▲‘산림속의 힐링, 휴식과 치유의 공간’ ▲‘도심에 숲을 그리다’ ▲‘어린 꿈이 자라는 곳, 숲에서 놀자’ ▲‘잿빛 땅에 새로운 생명을 심다’라는 6개의 주제 속에 안동의 우수한 산림휴양ㆍ관광자원을 홍보한다.

안동시 관계자는 “올해 처음 열리는 경북도 박람회를 통해 안동의 수려한 산림과 다양한 휴양ㆍ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한편으론 다른 시군의 산림관련 사례들을 벤치마킹해 안동시가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