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 명작 '오델로', 현대판으로 만난다
상태바
셰익스피어 명작 '오델로', 현대판으로 만난다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1.07.2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쟁 같은 영화판을 진두지휘하는 천재영화감독으로 각색

연극 ‘오델로’가 오는 30일 오후 7시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막을 올린다.

이번 연극은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중 하나인 ‘오델로’를 현대판 ‘오델로’로 각색한 전주시립극단의 작품이다. 전쟁을 진두지휘하던 장군에서 전쟁 같은 영화판을 진두지휘하는 천재영화감독으로 각색해 시민들에게 연극만이 가질 수 있는 순수예술의 진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관내 소외계층을 무료로 초대하며 관람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관할 읍ㆍ면ㆍ동 행정복지센터로 신청(7.26~7.28.)하면 된다.

공연 소요시간은 약 150분이며 관람료는 좌석당 5천 원(14세이상 관람가)이다. 예매기간은 오는 22일 9시부터 30일 12시까지이며 영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으로 예매하거나 문화예술회관에 방문해 직접 예매가 가능하다.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운영되는 이번 공연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영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및 네이버밴드(까치홀)을 참조하거나 영주문화예술회관 사무실(☎639-5952)로 문의하면 된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