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포항북당협, 헌혈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국민의힘 포항북당협, 헌혈봉사활동 펼쳐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0.11.0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항북당협 당원봉사단 100여 명 참여
- 대한적십자사 헌혈차량 지원으로 포항북당협 사무실 앞에서 진행
- 김 의원, “코로나19 위기극복 위한 헌혈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과 생명나눔 실천할 것”
국민의힘 포항북당원협의회은 2일 사랑의 헌혈봉사 활동을 펼치며 혈액 수급에 힘을 보탰다.

국민의힘 포항북당원협의회(위원장 김정재)는 2일 코로나19 위기극복 ‘사랑의 헌혈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김정재 국회의원을 비롯한 국민의힘 포항북당협 소속 도ㆍ시의원 13명과 당협 중앙ㆍ여성ㆍ청년ㆍ디지털정당ㆍ장애인ㆍ홍보ㆍ차세대여성ㆍ대외협력 위원회 회원, 그리고 김정재 국회의원 후원회 등 100여 명의 당원 봉사단원이 헌혈에 동참했다.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거리두기 실천 등 개인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헌혈인원을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1시간 단위로 인원을 나누어 헌혈을 진행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주의를 기울였다.

김정재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혈액수급이 어렵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이렇게 헌혈 봉사 활동을 통해 혈액 수급 위기를 극복하는 데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이번 헌혈 봉사를 시작으로 매월 국민 속으로 들어가는 이웃사랑의 정신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의 차량지원으로 포항북당협 사무실 앞에서 진행됐으며, 앞으로도 국민의힘 포항북당협 봉사단(단장 최중환)은 국민속으로 들어가는 봉사활동을 매월 실시할 예정이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