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지역상점가 활성화 위한 페이백 행사 개최
상태바
문경시, 지역상점가 활성화 위한 페이백 행사 개최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0.10.2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행복상점가와 점촌역전상점가 대상으로 기획
- 10% 페이백과 더불어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
지역 상점가를 위한 문경시의 페이백(payback) 행사 포스터.

문경시가 오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행복상점가와 점촌역전상점가의 활성화를 위한 페이백(payback) 및 경품추첨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행정안전부의 『골목경제 회복지원 사업』으로 행복상점가, 점촌역전상점가에서 물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동안 상점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11월 3일까지 5일간 진행하는 페이백 이벤트는 물품 구입에 따라 2만 원 이상 3만 원 미만은 2천 원, 3만 원 이상 5만 원 미만은 3천 원, 5만 원 이상 10만 원 미만은 5천 원, 10만 원 이상 20만 원 미만은 1만 원, 20만 원 이상은 2만 원 상당의 문경사랑상품권으로 페이백 하는 것으로 당일을 기준으로 해 지급받을 수 있다.

행복상점가 내 KB국민은행 앞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일 1회에 한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간이영수증 등 수기로 작성된 영수증은 인정되지 않는다.

또 행사 마지막 날에는 제출한 영수증을 통해 온라인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1등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등 푸짐한 경품행사도 준비했다.

이번 지역화폐 활성화사업 페이백 이벤트는 온라인ㆍ오프라인 사전홍보를 통해 상인 및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공동마케팅 추진 등으로 침체된 문화의 거리 내 상권의 활력을 증진하고자 한다.

문경시 상점가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점가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상인들과 뜻을 모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철저한 방역을 통해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