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섭 김천시장, 감천면 이장과 소통 간담회 개최
상태바
김충섭 김천시장, 감천면 이장과 소통 간담회 개최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0.10.1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장들 격려와 더불어 사업에 대한 여론 및 애로사항 청취

김충섭 김천시장은 13일 오전 감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행정의 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이장들을 격려하기 위해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소통 간담회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각종 사업 추진에 헌신하고 있는 이장들을 격려하고,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한 여론 및 각종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정에 반영함으로써 소통 행정을 구현하고자 시간을 마련했다.

또 코로나19 감염병 유행으로 미뤄졌던 임기만료 이장들을 위한 감사패 전달식도 행해졌다.

이어 진행된 간담회에서 천병수 회장 및 이장들은 지은지 30년이 지난 감천면 청사 및 면민 복지회관 건립, 감천교차로에서 긴방천으로 이어지는 우회도로 개설 등 감천면 현안에 대한 다양한 건의와 함께 시정 발전에 대해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천병수 이장협의회장은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전염병 유행으로 더욱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민행복과 김천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김충섭 시장님이 지역 주민과 소통하고자 이런 자리를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정발전에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충섭 시장은 “코로나19 방역활동, 마스크 전달 등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일선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해 준 이장님들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주민들의 소리를 소중히 귀담아들어서 시정에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으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건설을 위해 대화하고 소통하면서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자”고 했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