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경북 쇼핑할 때" 경북세일페스타 추석맞이 기획전 개최
상태바
"지금이 경북 쇼핑할 때" 경북세일페스타 추석맞이 기획전 개최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0.09.1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북세일페스타 통합신공항 유치기념&추석특판전 콜라보 기획전
- 그립앱과 협업을 통한 라이브커머스 생방송…판매기업 모집
위메프의 ‘경북세일페스타 추석맞이 온라인 기획전’ 배너.

경상북도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침체 및 추석 명절을 대비해 오는 10월 16일까지 쿠팡, 위메프, 티몬, 우체국쇼핑, 공영쇼핑에서 ‘경북세일페스타 추석맞이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조성 붐업과 추석명절 소비촉진을 위한 ‘통합신공항 유치기념 & 경북세일페스타 추석맞이 특판전’ 콜라보 기획전을 실시한다.

쇼핑몰 기획전 메인화면에 통합신공항 유치기념 배너를 게시해 전 국민이 통합신공항 유치성공 축하와 붐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경북세일페스타 추석선물세트를 메인 배너에 게시해 할인 쿠폰을 최대 20%까지 지원하는 콜라보 기획전을 선보였다.

또 추석을 맞아 지자체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앱 ‘GRIP’과 협업해 새로운 온라인쇼핑몰 시장을 개척한다.

도는 라이브커머스 판매 생방송을 진행하기 위해 16일부터 21일까지 판매방송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재)경상북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에 따라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김호진 일자리경제실장은 “코로나가 진정세를 보이지 않아 이번 추석에는 이동제한까지 권고하는 상황에서 거리는 멀어도 가족과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특판전에 우수한 제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경북세일페스타 온라인 기획전에 많은 이용을 부탁했다.

한편, 지난 5월부터 시작한 경북세일페스타는 8월 말 판매누적실적 878억 원 성과를 보이는 등 경북의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선보이며 지자체 비대면사업의 선도적인 사업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