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시감상 '방구석 POMA 톡톡(TALK TALK)!-포항 풍경'
상태바
온라인 전시감상 '방구석 POMA 톡톡(TALK TALK)!-포항 풍경'
  • 김놀 기자
  • 승인 2020.07.3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
- 옛 포항의 아름다운 풍경을 각각 판화, 수채화, 사진으로 담아내
포항시립미술관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방구석 POMA 톡톡(TALK TALK)!'을 진행 중이다.

포항시립미술관은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생활방식 속에서 집에서도 재미있게 예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온라인 전시감상 프로그램 「방구석 POMA 톡톡(TALK TALK)!」을 진행하고 있다.

「방구석 POMA 톡톡(TALK TALK)!」 첫 번째 편은 2020 소장품전 ‘포항 풍경’ 연계로 기획됐으며, 이 전시는 포항시립미술관 소장품 중 포항을 주제로 한 김우조, 이경희, 박영달 작가의 작품을 선보인다. 이들은 옛 포항의 아름다운 풍경을 각기 다른 매체인 판화, 수채화, 사진으로 담아냈다.

이번 전시감상 프로그램은 세 명의 작가가 옛 포항의 모습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표현했듯이 어린이들이 전시감상 영상을 보고 ‘내가 본 오늘의 풍경이나 추억 공간’ 등을 나만의 방법으로 표현해 온라인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구성했다.

이후 작품에 해시태그(#방구석POMA톡톡 #포항시립미술관온라인교육 #포항시립미술관)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거나 메일(dfge0105@korea.kr)로 결과물을 보내면 추후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포항시립미술관 홈페이지에서 교육 활동지를 내려받은 후, 미술관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전시감상 영상을 시청하면서 활동지를 완성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시립미술관(☎270-4706)으로 전화하면 된다. /김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