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청-공무원 노동조합, 사랑의 열매달기 캠페인 전개
상태바
구미시청-공무원 노동조합, 사랑의 열매달기 캠페인 전개
  • 윤도원 기자
  • 승인 2019.12.0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연말연시 나눔문화 활성화 도모, 시민 동참 유도에 기여
구미시와 구미시공무원노동조합은 2일 시청에서 ‘사랑의 열매달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구미시와 구미시공무원노동조합은 2일 시청에서 ‘사랑의 열매달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구미시는 구미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중호)과 함께 2일 시청에서 직원 정례조회에 앞서 ‘사랑의 열매달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는 본청, 사업소, 읍면동 직원 등 300여 명이 모이는 구미시청 공무원들의 조회시간을 이용해 구미시공무원노동조합원 임원진과 복지정책과 직원이 조회에 참석하는 직원 한 명 한 명에게 사랑의 열매를 달아주었고, 직원들은 이웃돕기성금 모금에 성의껏 참여했다.

공무원들의 나눔 실천인 사랑의 열매 달기 캠페인은 연말연시 나눔문화 활성화를 도모하고 나눔문화 분위기가 전 시민에게 퍼져 나갈 수 있도록 기여하기 위함으로 이날 직원들은 사랑의 열매를 전달받고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금함에 넣어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십시일반 모은 성금은 구미시청 직원 일동의 이름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구미시는 지난달 20일부터 오는 2020년 1월 31일까지 73일간 ‘희망2020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이웃돕기성금모금 생방송, 행복해지는 전화(ARS 060-700-0090)걸기 등 각계각층의 시민이 자발적으로 동참하는 나눔 캠페인을 하고 있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