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클린&안심 청송 캠페인 전개
상태바
청송군, 클린&안심 청송 캠페인 전개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0.05.2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 안심지역 만들기 위해 구슬땀 흘려
- 방역 봉사단체에 감사패도 전달
청송군은 22일 주왕산에서 ‘클린&안심 청송’ 캠페인을 펼쳤다.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22일 지역 대표 관광지 주왕산 일원에서 ‘클린&안심 청송’ 캠페인을 전개했다.

군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지난 15일부터 매주 금요일을 클린&안심 청송-방역ㆍ대청소의 날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은 그 일환으로 추진됐다.

이날 행사는 청송군 공무원, 각급 기관ㆍ단체 직원 및 회원, 지역 주민이 다함께 참여해 ‘클린청송, 안심청송’ 카드섹션 캠페인을 펼치며 누구나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청송을 만들어나가겠다는 의사를 대외로 표명하는 자리였으며,

윤경희 청송군수 및 각급 기관단체장들은 방역활동을 비롯해 주왕산 관광지 내 쓰레기 수거에 참여하며 청정 ‘산소카페 청송군’의 이미지 확산에 힘을 보탰다.

한편 청송군은 사전행사로 지난 2월부터 지역 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시설 및 거리 방역 봉사에 헌신한 청송군새마을회, 바르게살기운동청송군협의회, 청송군자율방재단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윤경희 군수는 “지역에 많은 관광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오늘의 캠페인 구호와 같은 ‘클린 청송, 안심 청송’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