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힐링 송년의 밤' 개최
상태바
김천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힐링 송년의 밤' 개최
  • 윤도원 기자
  • 승인 2019.11.2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육교직원의 사기진작과 화합 도모
지난 27일 탑웨딩(신관)에서 열린 ‘2019년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힐링 송년의 밤’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지난 27일 김천 탑웨딩(신관)에서 열린 ‘2019년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힐링 송년의 밤’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27일 탑웨딩(신관)에서 ‘2019년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힐링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강창 부시장을 비롯해 김세운 김천시의회의장, 박판수 경상북도의회의원, 이선명, 박영록 김천시의회의원, 보육교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가 한자리에 모여 서로 격려하며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만배 前김천시어린이집연합회장이 감사패를 수상했으며, 우수 보육교직원으로 금릉어린이집(원장 오미선)외 9명이 시장표창을, 기쁜빛어린이집(원장 조영임)외 4명이 김천시의회의장상을 수상했다. 의식행사 이후 레크레이션과 장기자랑 등이 이어져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를 주관한 김순득 김천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은 “영유아보육과 교직원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김천시장님께 감사드리며 부모님이 신뢰할 수 있는 어린이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강창 부시장은 “보육교직원들이 영유아의 보육을 위해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드리며, 김천시에서도 양질의 보육서비스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