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지방세 성실납세자 200명 경품추첨
상태바
김천시, 지방세 성실납세자 200명 경품추첨
  • 윤도원 기자
  • 승인 2019.11.2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천사랑상품권 지급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일조
26일 김천시청 내 영상회의실에서 김충섭 시장이 직접 성실납세자 경품 추첨을 하고 있다.
26일 김천시청 내 영상회의실에서 김충섭 시장이 직접 성실납세자 경품 추첨을 하고 있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건전한 납세풍토 조성과 자진 납부 분위기 고취를 위해 26일 시청 내 영상회의실에서 성실납세자 경품추첨에 김충섭 시장이 직접 나섰다.

이번 추첨은 김천시조례에 의거 김천시에 주소 또는 사업장을 두고 지난 3년간 연 3건 이상의 지방세를 납부기한까지 전액 납부한 성실납세자 1만2천992명을 대상으로 지방세정보시스템을 통해 2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하는 방식이다.

작년까지 100명을 추첨했으나 올해부터 해피투게더 실천 운동과 연계해 참여하는 시민의식을 가진 성실납세자들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지급대상을 200명으로 확대했다.

추첨 결과 당첨된 200명에 대해서는 5만 원 상당의 ‘Happy Together 김천사랑상품권’과 ‘축하 안내문’을 동봉, 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경품추첨을 통해 지방세를 납기 내에 성실하게 납부할 수 있는 풍토 조성과 특히 경품을 김천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함으로서 지역경제 살리기에도 동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