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종합허가과, 업무연찬 및 친절ㆍ청렴교육 실시
상태바
구미 종합허가과, 업무연찬 및 친절ㆍ청렴교육 실시
  • 윤도원
  • 승인 2019.11.2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업무 공유로 전문지식 함양 및 친절ㆍ청렴 제고
21일 구미시 종합허가과에서 직원들의 친절과 청렴 제고를 위한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구미시 종합허가과(과장 전환엽)는 21일 업무 시작 전 직원의 전문지식 함양을 위한 업무연찬 및 친절과 청렴 제고를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업무연찬은 매달 미리 선정한 주제에 대해 업무 담당자가 돌아가면서 주제별 사례를 발표ㆍ토론하면서 진행된다.

이번 달은 가축분뇨배출시설을 주제로 해 가축분뇨의 잘못된 관리로 각종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축사 설치 시 배출시설과 처리시설의 설치 기준에 대해 설명했다.

업무연찬과 함께 부서자 체 친절ㆍ청렴교육을 연계해서 실시해 친절ㆍ청렴자가진단 조사표를 작성하고 특이 상황별 전화 응대 요령을 공유하면서 ‘친절의 시작은 내가 먼저’ 구호를 외치며 마무리했다.

전환엽 종합허가과장은 “매달 업무연찬과 친절ㆍ청렴 교육을 꾸준히 실시해 2019년 ‘전국 시군구 원스톱민원창구 우수기관’(국무총리 표창) 수상 및 ‘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전화친절도 부문’에서 부서별 순위 2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친절과 청렴이 내재화된 마인드로 완벽하게 업무를 숙지하여 양질의 감동을 줄 수 있는 행정서비스 제공하자”고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