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관광' 울릉군, 관광상품 콜라보 선보인다
상태바
'사계절 관광' 울릉군, 관광상품 콜라보 선보인다
  • 이종규 기자
  • 승인 2021.10.1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릉아일랜드투어패스 연계한 다양한 관광상품 출시 예정

다가오는 ‘위드코로나’ 속에서 울릉군이 울릉도를 찾는 접근성이 향상됨에 따라 처음으로 시행되는 사계절 관광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개발에 나섰다.

먼저 침체된 하반기 관광활성화를 위한 울릉아일랜드 투어패스와 스탬프 투어를 ‘콜라보’해 가을-겨울철 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것이라고 지난 13일 밝혔다.

주된 내용으로는 현재 호평 받는 울릉의 대표관광 상품인 ‘울릉아일랜드투어패스’를 구매해 스탬프투어도 참가하고 관광지, 주요카페, 맛집 등 할인도 받으며, 공영버스 자율이용권, 그리고 20일부터는 울릉크루즈에서 운항중인 독도진주호 크루즈의 선박료를 5% 할인받을 수 있도록 해 사계절 관광의 즐거움을 저렴한 가격으로 관광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김병수 군수는 “코로나19 확산세에도 20만 관광객을 유치하여 울릉군이 여전히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하는 최고의 관광지인 만큼 다양한 관광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연계해 수요자 중심의 관광패턴과 변화하는 관광트렌드에 뒤처지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울릉군은 올해 울릉힐링로드, 로맨틱드라이브, 체험가족여행, 바다 속 이야기, e누리 관광상품(숙박, 관광지, 가맹점 등 할인상품)을 출시했고, 오는 11월에는 ‘걸어서 울릉속으로’ 라는 가을-겨울 트래킹 체험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경북도민은 이달부터 오는 2022년 3월(공휴일 포함)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울릉도를 방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