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추석명절대비 사전 현장점검 실시
상태바
울릉군, 추석명절대비 사전 현장점검 실시
  • 이종규 기자
  • 승인 2021.09.1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규율 부군수, 안전한 추석 명절 위한 관내 현장 점검 나서

김규율 울릉 부군수는 오는 18~22일 이어지는 명절기간 동안 코로나19를 비롯해 태풍 등의 각종 재난ㆍ재해 상황에 대비해 13~14일 이틀간 지역민들과 여행객들의 안전한 연휴환경 조성을 위해 현장점검에 나섰다.

이번 현장점검은 김규율 부군수를 비롯해 관련 부서 팀장 등 최소 인원과 함께 나서며 보건의료원, 관내 관광시설물, 위생업소, 각종 주요 사업 추진 현장, 경사지 등의 위험지구 등의 방문을 통해 추석 명절 대비 안전 대책을 보고받으며 실시했다.

또 추석 명절 간 관내 안전관리에 힘쓰는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며 관내 지역민들과 여행객들을 위한 빈틈없는 안전체계 수립을 위해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김규율 부군수는 “지역민들과 방문 여행객들의 안전한 한가위를 위해 관내 현장을 점검하게 됐다”며 “지난 2020년부터 코로나19로 인해 우리가 알고 있던 기존의 추석 명절과 다른 모습이 돼 안타깝지만, 장차 완전히 극복할 그날까지 주민 여러분 모두의 안전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주시길 바라며, 아울러 연휴기간 근무하시는 직원 및 관계자들께서는 주민들의 안전한 명절나기를 위해 현장 중심의 안전체계 수립에 만전을 기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종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