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 '점촌점빵야행 1822'에 점촌상권 웃음꽃 만발
상태바
문경 '점촌점빵야행 1822'에 점촌상권 웃음꽃 만발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1.07.1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매금액의 25%를 문경사랑상품권으로 페이백
- 야간소비촉진 행사로 매출효과 8천400만 원
페이백을 위해 교환부스에서 기다리고 있는 시민들.

문경시가 상권르네상스사업의 일환으로 점촌상권의 야간소비 활성화를 위해 지난 15일부터 시작한 ‘점촌점빵야행 1822’ 페이백 행사가 4일 만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특히, 이번 행사로 점촌원도심에 8천400만 원 매출 효과가 나타나 상인들과 시민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만발했다.

페이백 행사는 오후 6시부터 10시 사이에 점촌역전상점가와 행복상점가 상인회원 상점에서 소비하고 받은 구매영수증을 교환부스에 가져가면 구매금액의 25%를 문경사랑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방식으로, 점촌 원도심 야간유동인구 감소와 경기침체 가속화를 극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시작인 오후 6시부터 교환부스가 위치한 행복상점가 상설무대에는 순식간에 페이백 행사에 참여하려는 소비자가 100여 명이 몰리며 진풍경을 펼쳤다.

상인들은 영업시간을 늘리며 소비자들을 맞이했고, 행사 종료 시간인 10시까지 교환부스에는 고객들의 꾸준한 발걸음이 이어졌다. 또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소독제 비치와 거리두기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에 최선을 다했다.

고윤환 시장은 “점촌상권 상점가 상인분들과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점촌점빵야행1822 페이백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의 선순환을 위한 프로모션 행사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