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즐기는 ‘디즈니 인 콘서트 : Believe in Magic’
상태바
5월에 즐기는 ‘디즈니 인 콘서트 : Believe in Magic’
  • 김놀 기자
  • 승인 2021.05.0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항문화예술회관 재개관 기념 특별공연
- 남녀노소 가장 사랑받는 디즈니 명곡들로 구성
- 포항시민 50% 할인으로 시민 부담 낮춘 관람가 제시
디즈니 인 콘서트 포스터.

‘디즈니 인 콘서트 : Believe in Magic’(이하 디즈니 인 콘서트)이 오는 29일 오후 4시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공연 예매는 7일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 또는 전화 ☎1588-7890으로 가능하며 포항시민(거주자)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디즈니 인 콘서트’는 그간 노후 됐던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보수를 완료하고 재개관을 기념해 특별히 진행되는 포항문화재단 기획공연으로, 5월 가정의 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기에 맞춰 선보이게 됐다.

지난 2014년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디즈니 공식 라이선스로 선보이는 ‘디즈니 인 콘서트’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 8인으로 구성된 강력한 보컬과 풍부해진 편곡, 실력이 입증된 디토 오케스트라와 생동감 넘치는 대형 스크린에 펼쳐지는 디즈니 오리지널 영상이 더해져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겨울왕국 1 & 2’, ‘미녀와 야수’, ‘라푼젤’, ‘라이온 킹’, ‘알라딘’, ‘신데렐라’ 등 디즈니 명곡의 새로운 편곡과 함께, 기존에 무대에서 연주된 적이 없는 ‘겨울왕국2’의 인기곡 ‘Show Yourself’, 미녀와 야수 실사영화의 ‘Evermore’ 등 처음 선보이는 곡들이 대거 포함돼 있어 더욱 강력해진 디즈니의 마법으로 포항 관객과 만나게 된다.

박주희 포항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코로나19로 시민들이 그간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아직도 힘든 현실 속에서 시민의 문화 향유 욕구가 조금이나마 해소되고 위로가 될 수 있는 공연을 개최하게 됐다”며, “철저한 방역을 통해 관람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