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어린이 해양레포츠 무료체험' 성황리에 마무리
상태바
포항시 '어린이 해양레포츠 무료체험' 성황리에 마무리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1.05.0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패달보트, 카약, 파워보트 해양레포츠 체험 인기
- 포토존, 만들기 체험 등 부대행사로 다양한 볼거리 제공

5월의 시작인 지난 1~2일 주말 이틀간 포항 송도 해상공원에서 열린 ‘어린이 해양레포츠 무료체험’이 성황리에 안전하게 마무리됐다.

주말을 맞이해 아이들과 손잡고 해상공원으로 나온 가족들은 저마다 단란한 모습들로 행사를 즐겼으며, 해양레포츠를 처음 경험해보는 아이들은 호기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100% 온라인 사전 접수를 받았으며, 선착순으로 선정된 대상자들에게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패달보트, 카약, 파워보트 등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해양레포츠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부대행사로 만들기 체험 부스를 비롯해 워터보드, RC(무선조종) 보트, 포토존 등의 이벤트를 마련해 해양체험에 참여하지 못한 어린이들에게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인기 만점이었던 포토존 부스는 무료 사진 인화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들이 가족과의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언제든 꺼내 볼 수 있도록 뜻깊은 선물을 전했다.

조철호 해양산업과장은 “포항시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준비한 어린이 해양레포츠 행사에 많은 가족들이 참여해 안전하게 마무리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많이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