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설관리公, '5월 가정의 달' 특별이벤트 마련
상태바
경주시설관리公, '5월 가정의 달' 특별이벤트 마련
  • 김놀 기자
  • 승인 2021.04.30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단서 운영하는 관광시설 방문객 대상
- 1일과 5일, 8일 3-DAY 감동 이벤트 실시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코로나19 상황으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공단에서 운영하는 대릉원 외 5개 사적지, 비단벌레 전동차, 토함산 자연휴양림, 오류캠핑장 등 관광시설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 5월 1ㆍ5ㆍ8일 3-DAY 감동 이벤트

먼저 1일 근로자의 날에는 대릉원 외 5개 사적지(동궁과 월지, 오릉, 포석정, 김유신장군묘, 무열왕릉)와 비단벌레 전동차를 이용하는 관광객 중 코로나 관련 종사자(국민안심병원 의료 종사자, 경찰ㆍ소방공무원 가족)를 대상으로 무료입장 및 무료승차 기회를 제공한다.

또 토함산 자연휴양림과 오류캠핑장에서는 케이크 등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5일 어린이날과 8일 어버이날에는 모든 관광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행운의 무료입장ㆍ승차 및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감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http://www.gjfm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기열 이사장은 “코로나19 상황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작지만 소중한 감동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치유와 행복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경주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방역지침 준수 및 개인 위생에 대한 당부도 함께 전했다. /김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