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전국체전 제1차 추진상황보고회 개최
상태바
구미시, 전국체전 제1차 추진상황보고회 개최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1.04.2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체전 성공 개최 위한 추진상황 점검 및 문제점 개선

구미시는 28일 구미시복합스포츠센터에서 구미시장 주재로 국ㆍ소장, 전 부서장, 경찰서, 소방서, 체육회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및 제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제1차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2021년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홍보영상 시청, 체전 추진상황 총괄보고, 실시부서별 추진상황 보고, 주경기장 현장투어 순서로 이루어졌다.

전국체전 각 실시부서는 보고회를 통해 구미시를 찾는 선수단과 관람객, 시민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주차문제 및 교통소통대책과 선수단들이 사용하게 될 숙박업소 및 위생업소의 점검 및 확보, 주요 도로변 환경정비 및 깨끗한 도시미관 조성 등에 대해서 집중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미시는 이번 보고회의 결과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전국체전 개최를 위해 추진상황 및 문제점을 재점검하고 개선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장세용 시장은 “남은 5개월 동안 대한체육 새로운 100년의 역사에 구미시의 이름이 새겨질 수 있도록 모두 체전업무에 최선을 다해주기 바라며, 구미시만의 특색있고 품격높은 아이템을 발굴하고, 경북도와 부서 간 긴밀한 협조와 지속적인 준비상황 점검을 통해 성공적인 체전을 준비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