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AF 5] 웅부문화예술단의 '나의 독립영웅'
상태바
[AWAF 5] 웅부문화예술단의 '나의 독립영웅'
  • 윤도원 기자
  • 승인 2021.02.2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용과 태권도 융합한 한국적인 소재
- 민족 지도자 석주 이상룡과 여성 독립운동가 유관순 열사 이야기
‘웅부문화예술단의 나의 독립영웅’ 포스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의 다섯 번째 공연 ‘웅부문화예술단의 나의 독립영웅’를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문화예술인의 전문 예술 역량을 강화하고자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들에게 수준높은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해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웅부문화예술단은 무용과 태권도를 융합한 한국적인 소재를 가지고 절도 있고 박력 넘치는 무대로 관람객들에게 감동을 전하고자 노력하는 지역의 한국무용 전공자들과 태권도 유단자들로 구성된 단체이다.

이번 공연은 민족 지도자 석주 이상룡과 여성 독립운동가 유관순 열사를 소재로 독립을 향한 험난한 여정을 태권도와 한국무용으로 표현하는 무브먼트 융복합 공연이다.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의 공연 관람료는 전석 5천 원이며, 출연진 및 스텝, 관람객의 개인위생수칙 체크 및 객석 띄워 앉기, 공연장의 정기적인 소독 및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윤도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